보듬보듬 몸마치유소

비정상 상태의 원인을 알아야 치료가 될수 있다.(중력의 작용) 본문

카테고리 없음

비정상 상태의 원인을 알아야 치료가 될수 있다.(중력의 작용)

치료해보미 2022. 3. 26. 23:35

왜 이렇게 오랫동안 무릎이 아플까요? 어떤 원인으로 인하여 아프게 되는 것일까요? 나는 아직 20대인데 통증이 오래가는데 이웃 어르신은 50대 인데도 멀쩡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혈액 검사상에도 이상이 없고 MRI 촬영 결과에 무릎뼈가 비정상적으로 되어 마모된 현상이 있어서 통증이 있다. 현재 상태에서는 진통제를 복용하고 받침대를 무릎에 착용하고 조심하여 활동하고 심해지면 수술을 행야 한다. 이 것이 현대의학으로 결론 내리는 실태이다. 여기에 잠깐 질문을 해보자 "왜 나는 왼쪽 무릎은 아프지 않는 것일까? 내 친구는 계단에 넘어져 4주간 무릎이 아프다가 아무런 치료를 하지 않았고 1년이 지났는데도 다시 아프지 않는다고 하는데, "왜", "어떻게 다친적도 없는데 1년 동안 오른 쪽 무릎이 아픕니까? 왜 나는 스무살의 젊은 아니에 병이 생겼습니까? 왜 이웃 사람은 50살에 병이 생겼습니까? 왜 물 속에서 걷기 운동을 하면 통증이 적을까요? 애 나는 산에 올라갈 때 무릎이 아프고 다른 사람은 내려올 때 아프다고 할까요? 왜 나는 무릎에 물이 생기고 다른 사람은 물이 생기지 않을까요? 왜 나는 근육이 없어졌습니까? 왜 어떤 사람은 무릎이 뜨겁고 어떤 사람은 차갑습니까? 왜 나는 구부릴 때 아프고 다른 사람은 펼 때 아프다고 합니까? 왜 근육은 없어졌습니까? 왜 나는 오른 쪽 발바닥이 건조하고 건성 무좀이 생깁니까? 왜 나는 밤에 잘 때 오른 쪽 발에 쥐가 납니까?

수없이 많은 질문 속에서  의학은 답변을 할 수 있는 물질현상을 다루는 자연과학의 분야인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제부터 중력과 힘의 구조관계를 검토해 보겠다(현대의학의 취약점) 근육과 뼈의 골절구조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기계공학 , 기계 구조의 힘의 작동, 지구 중력의 역학적인 모든 물체에 작용하는 힘, 건축구조의 물리학적 사고, 그 후의 전기의 자동장치 구조를 공부해야 신경구조를 이해하기 쉽다. 그 과정에서 끝나면 최소 2년은 공장에서 자동장치로 움직이는 곳에서 실습을 통해서 고장난 원인을 찾아내는 습관이 의학에서 기본적인 바탕이 되어서 나타난 현상만을 다루는 것이 아니고 숨겨진 원인을 찾아낼 수 있다

우리 몸은 완전히 자동장치이다 모든 물질은 무게 중심을 갖고 있으며, 그 무개 중심은 지구 중심을 향하는 방향으로 힘을 받고 있다. 무게 중심에서 지구주심을 향해 연결된 선이 물체의 밑바닥 안에 있으면 비스듬히 서 있어도 쓰러지지 않고 안전한 상태로 서 있을 수 있다 피사의 사탑이 비스틈히 서 있어도 쓰러지지 않는 것은 무게의 중심이 밑바닥 기초 안에 있기 때문이다 모든 만물은 지구 중심에서 중력에 대해서 가장 안전한 상태를 찾게 되어 있다

나무의 무개중심이 뿌리 안에 있을 때, 나무는 똑바로 서 있을 수 가 있다. 그러므로 뿌리는 양분을 흡수하는 역할을 하는 동시에 외부의 바람이나 힘에 대항하여 쓰러지지 않도록 몸체를 똑바로 새워주는 역할도 한다. 새는 날개를 움직여 중력에 상반되게 솔기를 차고 위로 올라가는 힘과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을 만들어 공중에서 이동할 수 있다. 물속에 있는 물고기는 배속에 부레가 있어 떠오르는 힘을 사용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이처럼 중력의 작용은 모든 동식물이 무의식 속에 작용하여 지구에서 생존 할 수가 있는 것이다. 오리는 깃털의 기름 막에 의하여 물이 스며들지 않아 부력이 생겨 중력을 상쇄시켜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