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듬보듬 몸마치유소

참교육의 시작 본문

마음 키우기

참교육의 시작

치료해보미 2021. 8. 4. 22:34

참교육의 시작. 몇 달 전, 저는 어둡고 추운 호텔 무도실에 앉아 다른 수백 마리의 노견과 용감하게 새로운 의료기를 익히려고 했습니다의학교육은 20대 젊은이를 의사로 바꾸는 주사위와 같은 손재주 이상의 것입니다. 사실 지난 4년간은 그 후 50년간에 비하면 상당히 간단하고 성공적이었어요.교육자는, 더 이상 냉담한 실천자가 아니라고 생각했던 레슨을 조정한다고 하는 곤란한 과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그 과정은 계속적인 의학교육으로 불리며 의학지식이 급속히 늘어나 국가성장산업이 돼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제약회사만 하더라도 매년 몇 백만달러 정도의 예산을 책정하고 있습니다.현지와 전국의 의료기관, 의학부, 그리고 수십 개의 독립된 영리 기업은 말할 것도 없고 사실상 모든 규모의 병원에서 보다 많은 자금이 투입되고 있습니다이 돈들은 강의, 세미나, 토론회, 나아가서는 의료의 새로운 것을 노인 개업의에게 가져다 주기 위한 실천적인 튜토리얼까지 만들어 냅니다. 현재 많은 주들은 의사들이 면허증을 갱신하기 위해 매년 일정시간 대기해야 하며, 병원들도 직원의 특권을 유지하기 위해 동일한 요건을 갖추고 있습니다병원 강당(무료)에서 강의를 듣느냐, 고급 오션라이너(비싸지만 항구에서 온 전화 포함)로 강의를 듣느냐는 중요하지 않다.시간을 어딘가에 둘 것인가, 프로의 자격을 흔들 것인가유감스럽지만, 그 규제는 그 프로세스가 실제로 기능하는 증거로서 받아들여져서는 안된다. 늙은 개는 설사 박사학위 소지자라도 늙은 개로 밝혀졌다. 수십 건의 연구가 C.M.E. 강연을 듣고 그 후 테스트에 합격하기조차 과거 30년의 당뇨병의 치료 방법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치는 것을 증명하려 했지만, 실패로 끝나고 있습니다.1999년 미국 의학회지에 실린 비즈니스 전체에 대한 대규모 연구에 따르면 강의, 회의, 워크숍, 기타 표준 교육 도구들은 의사의 퍼포먼스를 바꾸는 데 효과가 없는 것 같다고 한다최고의 유치원에서 볼 수 있는 일대일 강화를 이용한 대화형 수업은 다소 성공한 것 같지만 대부분의 C.M.E. 프로그램은 아직 형식을 바꾸지 않았다. 대신 이들은 불빛을 어둡게 하고 전문가를 끌어내 슬라이드를 점멸시킵니다.한편, 나이든 학생들은 회색의 작은 세포를 재프로그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일반적으로 집에 가서 전에 하던 일을 거의 계속 할 뿐입니다나의 호텔 무도실 일주일은 놀라울 정도로 즐거웠다. 명료한 강사의 행렬이 무대를 가로질러 수십 과목에 대한 명쾌한 최신 정보를 전달하고 의과대학이 처음 졸업하는 데 2년이 걸린다. 하지만 몇 달 후 저는 굴욕적인 통계가 되었어요.저는 절차의 일부만 기억합니다.그리고 예전과 거의 비슷하게 일을 진행하고 있어요. 문제는 새 개념이 특별히 난해하다는 것도 아니고, 단순히 습관의 깊은 골을 벗어나지 못한다는 것도 아니다. 오히려 강의실에서 설명된 이론들이 사무실에서 마주치는 현실과 비슷하다는 것을 젊은이들은 일반적으로 인정하지만 늙어빠진 연령은 둘의 모순을 잘 알고 있다나는 C.M.E. 코스에 혼자 등록하고 왼쪽 통로에서 네 번째 줄에 혼자 앉았을지 모르지만 오랫동안 혼자 있지 않았다. 당뇨병 얘기를 한 지 5분 만에 환자 린다가 갑자기 옆의 빈 의자로 모습을 옮겨 슬라이드를 보고 눈을 동그랗게 떴다그 남자는 체중 감량, 운동, 그리고 하루에 서너 번씩 인슐린 주사와 알약에 대해 하고 싶은 말을 다 할지도 모른다고 그녀는 내게 상기시켰다.하지만 맥도널드는 그가 좋아하는 음식이고 그녀는 알약을 믿지 않았다.그것이 그녀의 최대 주사였다. 마침표. 그녀의 당뇨병 치료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그 현실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스티브는 혈압 강의에 출석했어요. 두통이 있을 때만 약을 먹는 남성은 그렇게 하면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찰리는 오후 심장병 세션(좌우명 부서지지 않으면 고치지 말자)에 참석했고, 토마스는 에이즈(딧토) 등으로 한 시간씩 제 머릿속에서 충분한 소리를 냈어요.시각적이고 단호한 반대의견은 모든 깨끗한 슬라이드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조금 어려웠던 가장 최신 방식에 대한 것입니다. 의대는 학생과 교육 간에 현란한 기억력밖에 없어 시상대에서 정보가 흘러나온다. 하지만 일단 세계로 나가면 의사들은 수많은 다양하고 의견이 많은 군중 속에서 의학을 다시 배워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말처럼 거기가 참교육의 시작입니다.